about us
Home > Home > About us
  • Who we are

    변화하지 않으면 더 이상 존재 할 수 없을 것이다

    시장과 소비자 기업의 제품이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.

    특히 테크놀로지의 발달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방법은
    더욱 더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.

    시장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미디어 소비형태와 변화에 기업들의
   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방법들이 변화하지 않으면 더 이상 소비자들과의 교감을
    이루어 나갈 수 없을 정도로 변화는 빨리 오고 있습니다.

    전 세계 넘버원 브랜드나 유명 기업들이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지 못해
    사라져 가는 상황을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.

    UM Korea는 소비자와 시장의 빠른 변화에 새로운 인사이트로 광고주들을
    발전적 변화에 동참시키는 훌륭한 커뮤니케이션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.

    대표이사 공 성 원
  • Overview

    UM curious minds for surprising results™

    UM은 Full Service Media Communications Agency로서 IPG 산하 Global Media-related Assets를 관리하는 Mediabrands의 Division입니다.
    ‘ Curiosity ’ 라는 Framework을 통한 Marketing Innovation을 구현함으로써 광고주에게 ‘ Next Thing Now ’ 라는 Solution을 제공하고
    있습니다.

    1991년 국내 최초로 매체기획이라는 개념을 도입하였으며, 1999년에는 국내 최초로 독립 매체 대행사로 분사하여 Offline 및
    Online Media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. 최근에는 Curiosity , Media in Mind , Intuition , Improve , IMMediate Futures , Matrix ,
    Wave , Cadreon , Rally 등의 첨단 Tools & Technology를 활용하여 진일보된 Communications Planning 및 Digital Strategy Consultation ,
    Analytics and Economic Modeling을 통한 Sales와의 연관관계분석 및 Research and Consumer Insight 서비스 등 통합적인 미디어
    서비스를 제공하여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고 있습니다.

    UM Proprietary Tools & Systems

    • Curiosity™6-Step Process for Connection Planning
    • Consumer Archetype™타겟 소비자 추출법
    • IMMediate Futures™소비자 Insight 정성조사 및 워크샵
    • Matrix™Multimedia Reach Optimization 및 Awareness Planning
    • Improve™TV Buying Optimization
    • Intuition™Web-Based Real-Time Consumer Research
    • WAVEUM의 연간 소셜 미디어 스터디
    • Spring Creek & Rally소셜 마케팅 서비스
    • Cadreon실시간 비딩 광고 매체 서비스 (Real-Time Bidding Audience Buying)
    • CATChannel Allocation Tool (매체믹스툴)